스포츠월드

검색

질 수축효과로 명기가 되는 질성형 이쁜이수술

입력 : 2010-12-10 17:38:11 수정 : 2010-12-10 17:3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
 우리나라 부부중에는 부부생활이 거의없는 이른바 섹스리스 부부들이 실제로 많다고 한다. 이들 섹스리스 부부들은 부부클리닉을 통해 부부상담소를 찾아 상담을 해본 사람들도 많을 것이고, 출산과 임신으로 인해 점점 갱년기증상을 보이는 폐경인 여성들에게서 더욱 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하여 신체적으로는 여성호르몬제를 복용하면서 성생활로 인한 부부싸움이 잦아져 오히려 더욱 악화되는 부부생활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

 목동에 사는 주부 신경애씨는 겨울이 되면서 감기증상을 달고다니던 중 요실금 증상을 경험하게 되어 근처 산부인과를 찾게됐는데, 요실금도 질환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요실금수술을 해야될 것인지 고민하다가, 질수축운동 즉 케겔운동을 많이 하면 조금씩 나아질꺼라 생각해 케겔운동을 해봤지만…, 그때 잠시뿐이라는걸 알게됐다. 많은 정보를 수집하면서 알게된 건 질수축 효과인 질축소 수술 요즘 흔히들 말하는 이쁜이 수술로 명기처럼 남편과의 부부생활에 다시 활력을 넣어줄 수 있다는 것이다.

 남편과의 성관계에 있어서 함께 성상담을 받아보면 본인이 오르가즘을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불감증인 경우에 여성생식기내의 질속 G-sopt 부분에 양귀비 수술이나 클리토리스(음핵) 수술까지 같이 해주는 산부인과 여성성형이 급증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평상시 미레나나 피임기구를 자궁내에 장착하고 있거나, 자궁적출술을 했다거나, 또는 갱년기에 접어들어 폐경인 여성의 경우에도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 수술과 같은 질성형 수술은 질건조증같은 부작용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했다.

 평소에 질염이 자주 발생하여 질염증상 때문에 산부인과에서 질염치료를 받는 경우, 여성청결제나 질세정제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근본적인 이유가 외음부의 변형 즉, 소음순이 늘어져 주름이 생기면서 세균의 침식으로 발생하는 질염일 경우에 소음순성형수술을 해주면 질염이 거의 완화가 된다고 한다. 20~30대 여성이라면 임신주기나 생리주기에 맞춰서 내 상태에 대한 검사를 통해 산부인과에서 정기검진을 받는 것도 좋다.

 질성형중에 처녀막복원술은 처녀막재생술이라고도 하며 수술을 통해 파열된 처녀막을 파열 이전의 상태로 복원시켜 주는 수술이 있다. 처녀막수술은 국소마취 후 미세 봉합사를 사용해 복원한다. 특히 녹는 봉합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나중에 실밥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으며 수술 후 영상기기를 통해 복원된 처녀막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술 후에는 예민할 경우 임신초기 증상과도 같은 비슷한 약간의 어지러움 증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좋아진다. 이처럼 처녀막복원술은 출혈이 적고, 수술 흔적이나 흉터가 거의 없이 원래 상태대로 복원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시술받은 환자 대부분은 만족감을 느낀다. 특히 처녀막복원술을 결정할 때 여성 입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혈흔인데, 다행스럽게도 최근의 시술은 수술 후 첫 관계 때 출혈이 대부분 성공적으로 일어난다.

 여성성형수술을 통해 부부관계시 만족도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쁜이수술같은 질성형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출산전 처녀같은 해부학적인 구조로 복원시켜 주는 여성수술이므로 수술 전후 사진을 비교해볼 수 있기때문에, 산부인과전문의의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질수축이되는 효과좋은 수술로 명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전문의의 산부인과 상담을 통해 전국 일원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 수술에는 이쁜이수술(예쁜이수술), 양귀비수술, 소음순성형수술, 처녀막재생(복원)수술, 음핵수술, 요실금수술 등이 있다. 산부인과 마다 각 수술 비용이 다르게 책정되고 있으니, 보다 전문적으로 수술 전후 사진을 보여줄 수 있거나, 질성형의 대표적인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 또는 소음순수술 잘하는 곳이라고 알려진 여성성형수술 전문병원에서 받는것이 질수축 효과도 높일 수 있고, 부작용면이나 후유증면에서 보다 안전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도움말 :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