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특별한 당신에게 달콤한 초콜릿 선물을

입력 : 2012-02-01 19:06:08 수정 : 2012-02-01 19:06: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인들의 축제' 발렌타인데이 이색 초콜릿 선물·이벤트 봇물
브레드가든 수제 리얼 핫 초콜릿
연인들의 축제인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발렌타인데이에 이성의 마음을 얻고자 한다면 정성스레 준비한 초콜릿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업체들이 내놓은 이색상품과 이벤트를 모았다.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과 D.I.Y 초콜릿을 도입한 홈베이킹 전문업체 브레드가든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발렌타인데이 만드는 초콜릿의 트렌드는 바 초콜릿, 컵 초콜릿, 초코 타르트 등 신제품을 활용한 제품들이 돋보인다는 점이다.

브레드가든 수제 컵 초콜릿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초콜릿의 맛보다는 모양에 관심이 많았지만 올해는 판세가 달라졌다는 얘기다. 초콜릿의 맛과 개개인의 취향이 우선되고 견과류, 초코크림 등의 토핑 재료도 인기가 많아졌다. 또한 만드는 초콜릿의 종류와 모양이 한층 다양해졌다.

파리바게뜨가 내놓은 올해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를 보면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사랑이 꽃피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컬러 장식이 눈에 띈다. 핑크를 비롯한 바이올렛과 옐로우, 화이트 등 컬러감이 살아있는 플라워 패턴을 모티브로 삼아 ‘로맨틱한 초콜릿 세트’와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소형 기프트 세트’, 기념일에 빠지면 섭섭한 ‘케이크’ 제품으로 구성해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선물을 고를 수 있다. 

브레드가든 수제 파스텔 초콜릿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Share the love with SWEETHEART’ 콘셉트로 하트 모양의 ‘발렌타인 도넛’ 2종과 초콜릿의 깊은맛이 일품인 ‘발렌타인 모카’를 한정 판매한다. 깜찍한 하트 모양으로 연인, 친구, 가족 등에게 사랑을 전하기 안성 맞춤인 ‘발렌타인 도넛’은 ‘핑크 발렌타인’과 ‘초코 발렌타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피크림 초코 발렌타인 도넛(왼쪽)과 핑크 발렌타인 도넛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은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특별히 개발된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를 출시한다. 3월까지 두 달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는 드롭탑 R&D팀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개발한 시즌 음료다. 여기에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스팀밀크가 더해져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부드러운 단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이 함께 나눠 마시는 ‘발렌타인 커플 스무디’를 출시한다. 스무디킹의 ‘발렌타인 커플 스무디’는 ‘초코초코 스무디’와 ‘베리베리 스무디’ 2종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눠 마시는 콘셉트다. 나눠 마시는 콘셉트인 만큼 일반 레귤러 사이즈의 두배(32oz)에 해당하는 시즌 컵에 커플 스트로우 2개를 꽂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 

커플스무디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www.kraze.co.kr)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러블리 세트’를 2, 3월 두 달 간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크라제가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러블리 세트( 2만2000원, VAT 별도)는, The K.B 오리지널 버거, K.G 불고기 버거와 프렌치프라이(소스 선택), 그리고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커플 메뉴다. 

띠아모
젤라또&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www.ti-amo.co.kr) 본사는 9일까지 한정판 메뉴인 ‘발렌타인 브라우니 세트’를 구매한 후 제품 사진을 찍어 개인 인터넷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카페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진이 게시된 개인 블로그 주소와 매장 이름을 남기면 된다.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는 ‘재규어와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Romantic Valentine Day with Jaguar)’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애인, 친구,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아름답고도 재미있었던 추억의 에피소드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에피소드와 함께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1등 당첨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류근원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