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리 가족을 위한 가구 선택!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 바네스데코!

입력 : 2012-05-04 11:08:07 수정 : 2012-05-04 11:08: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해 가구 트렌드도 역시나 친환경 원목가구다. 웰빙 및 새집증후군 등의 이유로 몇 년 전부터 친환경 원목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여기저기 친환경 원목가구가 나오면서 부작용도 심해지고 있다. 일부 업체들이 전문가들 조차 속을 정도의 정교한 무늬로 원목가구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원목가구라며 속이고 파는 경우가 종종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 되고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친환경 원목가구라 하면 천연 원목 그대로를 가공하여 제작된 100% 친환경 제품이어야 한다. 또한 정교한 작업과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더해져야 고객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 바네스데코가 인기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 바네스데코의 가구는 100% 뉴질랜드 통소나무를 그대로 가공하여 제작 되었다. 일부 업체들은 전체를 원목으로 제작하지 않고 뒷판은 합판을 사용하면서도 재질을 원목으로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바네스데코는 뒷면까지 100% 뉴질랜드 소나무를 사용한다.

최근 주부들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아일랜드식탁과 주방가구들이다. 바네스데코의 아일랜드 식탁과 주방가구는 정우성, 한지민 주연의 드라마 “빠담빠담’에 협찬된 바 있다. 바네스데코의 아일랜드 식탁과 주방가구들은 100%뉴질랜드 통소나무로 제작되며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바네스데코의 아일랜드 식탁과 주방가구는 친환경 가구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는다. 천연 원목을 그대로 가공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한 VOC(휘발성유기화합물)와 중금속이 없고 아토피, 알러지 걱정이 없는 건강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바네스데코 홈페이지(www.vanessdeco.com)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수 있으며 공동구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