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건모 ‘김정은의 초콜릿’서 앨범 신곡 공개

입력 : 2008-08-07 09:46:11 수정 : 2008-08-07 09:46: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건모가 6일 밤 12시에 방송된 SBS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이하 초콜릿)에 출연해 자신의 12번째 앨범 신곡을 공개했다.

명콤비였던 김창환 프로듀서와 13년 만에 새 앨범을 작업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건모는 ‘초콜릿’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와 ‘첫 인상’으로 자신의 귀환을 알렸다. 더불어 이번 앨범 수록곡 ‘하루’ ‘사랑해’ ‘Kiss’ ‘잘 될 거야’ 등 총 네 곡을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 곡 ‘KISS’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가사와 강원래, 구준엽이 직접 만든 안무가 돋보이는 경쾌한 분위기의 노래.

김건모는 10여명의 미니 밴드를 구성해 무대에 올라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런 사실을 몰랐던 김정은이 당황했을 정도. 하지만 김건모의 노래에 반해 미소로 화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제동과 지석진 그리고 채연이 등장해 선배가수의 복귀를 축하했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