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동건 할리우드 진출작, 애플사이트서 먼저 공개

입력 : 2010-10-03 16:28:46 수정 : 2010-10-03 16:28: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동건(가운데) 주연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 ‘워리어스 웨이’의 한 장면.
장동건의 첫 헐리우드 진출작인 영화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가 지난 30일 미국 현지 애플사이트를 통해 예고편을 먼저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파워풀한 분위기의 화려한 액션과 헤비메탈 음악의 강렬함이 조화를 이뤄 블록버스터급 영화의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또 주연배우 장동건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케이트 보스워스, 제프리 러쉬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의 등장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예고편에서 장동건은 오직 단 한 자루의 검으로 세상 모든 것을 다 베어버릴 것 같은 강렬함을 가진 ‘워리어(전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극 초반, 장동건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검객들의 액션 신을 비롯해 동양적인 스타일의 배경으로 시작해 외딴 서부 마을까지 전혀 다른 두 개의 세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공간을 초월하는 방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 주인공인 장동건에게만 ‘INTERNATIONAL SUPERSTAR(국제적인 수퍼스타)’라는 타이틀이 붙어있어 눈길을 끈다. ‘워리어스 웨이’는 12월3일 미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