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세원, 서정희 폭행 이어 딸에 폭언… "돈 얼마들여 키웠어 XX야"

입력 : 2014-07-25 11:34:03 수정 : 2014-07-25 11:34: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세원이 자신의 딸에게 폭언을 퍼붓는 내용의 음성파일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이혼 소송 중인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뒷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특히 샌프란시스코에 머물고 있는 서정희를 직접 찾아 인터뷰를 했는데 충격적인 내용이 다수 흘러 나왔다.

서세원이 서정희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은 사실이 공개됐고, 특히 CCTV 동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공개된 파일에서 서세원은 “이런 그지같은 XX야. 내가 너 얼마나 돈 들여서 키웠어. 이 XX야? 그런데 네가 나한테 이 XX 짓을 해?”라며 욕설 섞인 폭언을 했다.

담담하던 서정희는 자녀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눈물을 쏟으며 “더 이상은 이렇게 살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아픈데 안 아프다고 거짓말 하는 것도 싫다”고 밝혔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세원 남편도 아빠도 아니네" "서세원 서정희 폭행 심각하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이혼으로만 끝날 수준이 아닌 듯 "서세원 서정희 폭행, 진짜 인간 이하다" "서세원 서정희 폭행 장면 완전 충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