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M 신인 레드벨벳, 데뷔 티저 공개… "전세계 매료 시키겠다"

입력 : 2014-07-28 11:53:04 수정 : 2014-07-28 11:5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레드 벨벳'(Red Velvet)의 데뷔 소식을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을 첫 공개했다.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로 구성된 레드벨벳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Red)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Velvet)을 조합해 만든 이름으로,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SM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를 통해 공개된 슬기, 아이린, 웬디와 이번에 처음 공개된 조이는 기존 방식의 트레이닝을 거쳐 선보이는 만큼 '레드 벨벳'은 SM의 체계적인 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8월4일 데뷔곡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레드벨벳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데뷔하는구나" "레드벨벳 흥할까?" "레드벨벳 기대" "레드벨벳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