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민아, 손은 잡았지만 열애 아냐?… "2번 만났을 뿐"

입력 : 2014-07-29 15:39:08 수정 : 2014-07-29 15:39: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민아 측이 이를 부인했다.

29일 오후 한 매체는 걸스데이 민아와 손흥민 선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자동차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민아와 손흥민은 트위터로 친구를 맺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 관게자는 "민아가 손흥민과 호감을 갖고 2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열애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민아는 1993년생으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최근 신곡 'Darling'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1992년생으로 민아보다 한 살 많다. 현재 독일 레버쿠젠 소속이며 지난 브라질 월드컵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돼 활약한 바 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손 잡고 가는 거 다 찍혔던데" "손흥민 민아 두번 만나는 동안 찍힌건가?" "손흥민 민아 이틀 만나면서 손 잡고 데이트 한 게 끝이라는 건가?" "손흥민 민아 열애 아니라고?" "손흥민 민아 열애 맞아 아니야?" "손흥민 민아 손은 잡았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