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클라라, 남성 얼굴에 가슴 들이대고…풀어헤친 셔츠

입력 : 2014-08-18 13:11:37 수정 : 2014-08-18 13:11: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패션왕 코리아2’(이하 ‘패왕코2’)의 출연진 최범석과 클라라의 과감한 섹시커플화보가 18일 패션지 그라치아와 촬영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배우 클라라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해보고 싶었는데, 지금 오빠와 ‘우리 결혼했어요’ 분위기예요. 오빠인 듯 애인인 듯 친구인 듯 누나인 듯”이라고 소개하며 최범석디자이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신동엽은 “최범석과 클라라는 사귀는 것이 틀림없다. 모두들 확신을 하고 있지만 증거사진이 없다”라고 이야기해 화제가 된바 있었다.

16일에 방영된 ‘패왕코2’ 첫 방송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으며, 2회 예고에서는 벌써부터 최범석과 클라라의 썸타는 사랑스런 모습들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부풀렸다.

클라라의 애정을 받고 있는 최범석 디자이너는 현재 대한민국디자이너 최초로 중국동경위성TV의 ‘여신의패션’인 패션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며, 오는 9월 5일 2015 SS 제너럴아이디어 뉴욕컬렉션이 12번째로 열려, 한국, 중국, 미국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의 화보는 ‘그라치아’37호 (오는 20일 발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