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래퍼 딘딘, 유정현에 핵직구…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

입력 : 2014-08-28 09:25:37 수정 : 2014-08-28 09:25: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딘딘이 전 국회의원 출신 방송인 유정현에게 핵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철없는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계인, 개그맨 황현희, 가수 딘딘, 방송인 유정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딘딘은 유정현에게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라고 물어 유정현을 당황시켰다. 이에 유정현은 “야, 신문 좀 봐”라고 발끈했다.

MC 김구라는 “신문에도 안 나온다. 그게 뭐 중요한 거라고 신문에 나오나, 학교로 말하면 제적당한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의 말에 발끈한 유정현은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23%면 잘 나온 거 아닌가?”라고 반론을 제기했지만, 딘딘은 “그런데 잘 안 됐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더했다.

딘딘 돌직국에 누리꾼들은 "딘딘 누구지?" "딘딘 돌직구 대박" "딘딘 막말 작렬" "딘딘 솔직하다" "딘딘 누구길래" "딘딘 돌직구 완전 빵터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3년 SBS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데뷔한 유정현은 2008년 정계에 입문해 18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후 2012년 19대 총선에 무소속으로 출마했다가 고배를 마셨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