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야크 '아이스버그 재킷'

입력 : 2014-10-08 07:00:00 수정 : 2014-10-08 0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블랙야크는 전년보다 미들다운 20퍼센트 줄이고, 경량/헤비다운 물량을 각10퍼센트 늘렸다. 이는 간절기부터 혹한기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것이다.

올 겨울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책임질 주력 제품은 일명 ‘어머! 재킷’으로 불리우는 아이스버그 재킷(가격 56만8000원)이다.

시티 감성의 사파리형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GORE-TEX 2L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투습과 방수, 발수기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간결한 패턴의 캐주얼한 사파리형 디자인은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지난해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완판제품인 김우빈 재킷(B5XK15재킷)의 업그레이드형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조인성이 등장하는 CF로 벌써부터 인기다. 조인성은 이 영상에서 반팔 티셔츠, 수트, 등산복 등 다양한 의상에 아이스버그 재킷을 코디하며 특유의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어필한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CM송인 ‘어머!’송 역시 ‘어떠한 옷이라도 아이스버그만 걸치면 된다’는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반복하는데 일조한다. 이번 CF는 히말라야 자연의 웅장함과 도전을 콘셉트로 한 기존의 CF와는 다르다. 아웃도어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정장과 함께 시티룩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멀티 아이템으로서의 강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반팔을 입고 걸치는 장면에서는 추위에도 문제없는 기능성도 함께 보여준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이사는 “히말라야에서 보여준 아웃도어 오리지널 정신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이번 CF에서는 제품 자체의 기능성과 어디에든지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어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아이스버그 재킷 하나만 있으면 세련된 스타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경우 기자 kwjun@sportsworldi.com

아이스버그 재킷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