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자 눈썹도 자연 눈썹 문신이 대세

입력 : 2014-11-03 15:23:07 수정 : 2014-11-03 15:23: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재 눈썹 이식이나 자연 눈썹 문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는 여성들에게만 해당되지 않는다. 특히, 빈약한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갖추고자 하는 남성들의 욕구가 눈썹 문신 수요로 직접 연결되고 있다.

연세미다인 메디컬 반영구센터에서는 고객들과 심층 상담을 거친 후, 각 개인의 피부 톤과 기존 눈썹 색상에 어울리는 색소를 이용해 얼굴 모양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눈썹 결을 디자인해 인기를 얻고 있다.

국소마취 약 30분을 포함해 1시간여가 소요되는 시술시간 동안, 눈썹 디자인이 진행되고, 머리카락보다 가는 1회용 멸균 바늘을 이용해 한 올 한 올 자연 눈썹 결을 만들며, FDA 승인 천연 색소를 시술 부위에 도포해 착색시키는 과정이 이뤄진다.

특히, 자연 눈썹 결을 만드는 과정을 통하면 일반 눈썹반영구화장과는 달리 투톤 그라데이션 효과를 구현할 수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연세미다인은 시술 중에 통증이 있고 시술 후 관리가 어려운 연고마취를 최대한 배제하며 시술 당일부터 세안도 가능한 무통마취주사를 이용한다.

리터치가 필요 없이 1회 시술로 5년 이상 색상이 유지되는 특수아이라인 특허기술을 보유해, 예민한 부위의 아이라인 문신 시술이 가능한 점도 연세미다인 SC자연눈썹이 남성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이유다.

연세미다인 김지현 원장은 “아이라인 문신은 예민한 피부에 인위적인 상처를 내고 색소를 주입하는 과정이므로 부작용이 발생하기 쉬운 만큼 사후관리까지 확실히 책임질 수 있는 전문 타투이스트에게 시술 받으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언급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