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베가 팝업노트 21일 출시… 출고가 35만2000원 '파격'

입력 : 2014-11-20 10:49:00 수정 : 2014-11-20 10:49: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베가 팝업노트가 출시를 앞두고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택이 스위치를 당기면 자동으로 튀어나오는 팝업 펜을 탑재한 스마트폰 ‘베가 팝업 노트’를 21일 SK텔레콤 전용 모델로 출시한다.

팬택에 따르면 출고가는 35만2000원으로 일반 최신 노트 스마트폰보다 절반 이하로 저렴하고 공시지원금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이 20만원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베가 팝업 노트는 DMB 안테나를 내장한 세미 오토( semi- auto) 팝업 형식의 터치펜을 탑재했다. 스마트폰 도난 방지 기술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충전기를 분리하고 나서 설정된 시간 내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못하면 사이렌 소리와 함께 경보가 작동된다. 다른 사람이 잠금 해제에 실패하거나 유심을 제거하면 그 내역을 메모리에 자동으로 저장해준다.

베가 팝업노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베가 팝업노트 기대되네" "베가 팝업노트 가격 착하다" "베가 팝업노트 궁금하네" "베가 팝업노트 파격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