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생 시청률 6% 돌파' 변요한 소시오패스? 실제론 엑소 수호와… '넓은 인맥'

입력 : 2014-11-23 03:49:07 수정 : 2014-11-23 04:0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금토드라마 ‘미생’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변요한과 그룹 엑소 수호와의 특별한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생’에서 한석율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변요한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석 모임에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기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와 세훈이 변요한과 함께 자리해 눈길을 끈다. 엑소 수호는 최근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변요한과는 대학동기이자 친한 형"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미생'의 지난 21일 방송분은 평균 시청률 6.1%, 최고 시청률 7.1%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한석율(변요한 분)에게 성대리(태인호 분)는 "신입한테 내일 네일이 어딨냐. 네 일이 아니고 전부 네 일이다"며 "지금 보니까 이 자식이 완전 소시오패스 같네"라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미생 시청률 6% 돌파, 소시오패스? 변요한이 엑소 수호랑 대학 동기구나" "미생 시청률 6% 돌파, 한석율이 왜 소시오패스냐" "미생 시청률 6% 돌파, 변요한 성대리에 잘 말했다" "미생 시청률 6% 돌파, 한석율과 성대리 소시오패스 발언 듣고 화날만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