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폴란드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바지 안 입어 서러운 곰

입력 : 2014-11-25 04:20:44 수정 : 2014-11-25 04:20: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폴란드 시의회가 곰돌이 푸를 황당한 이유로 퇴출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3일 뉴시스에 따르면, 폴란드 중부도시 투션 시의회는 새로 만든 어린이 놀이시설의 마스코트로 푸를 선정하려 했으나, 일부 의원들의 반대가 이어졌다.

의원들은 지난주 열린 비공개 회의에서 이 문제를 논의했으며, 이 같은 사실은 폴란드 현지 언론을 통해 뒤늦게 알려졌다.

폴란드 시의회에서는 푸가 하의를 입지 않고 있고 생식기가 없는 것이 아이들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지적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 한 의원은 폴란드 마스코트인 미시오 우샤텍과 비교하며 “미시오는 옷을 전부 갖춰 입고 있는데 푸는 윗옷만 걸치고 있다”며 “반나체 상태다.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리가 없다”고 비교한 것으로 알려졌다.

폴란드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폴란드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어이가 없다”, “폴란드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애들을 뭘로 보고”, “폴란드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둘리도?”라는 반응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YT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