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상욱 언급,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 '화제'… 누구?

입력 : 2014-11-25 12:58:00 수정 : 2014-11-25 12:5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주상욱이 공개열애 중인 성유리의 열애를 언급한 가운데, 연인 프로골퍼 안성현에 대한 궁금증이 높다.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힐링 야식캠프'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독거남 배우 김광규, 윤상현, 주상욱과 이들의 멘토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은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었을 때 뿌듯하더라"며 "제발 잘 돼서 결혼해라"고 언급했다. 성유리는 지난 6월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33)과 "6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MC 김제동은 주상욱에게 "주상욱씨는 성유리한테 마음이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다"고 물었다. 그러자 주상욱은 살짝 뜸을 들이며 "유리한테 이성으로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2년 전에 고백하지 않았을까"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않나. 성유리가 좋은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뜬금 없는 이야기를 해 더욱 의심을 샀다. 

이어 MC들은 주상욱의 말이 횡설수설한다고 지적했고, 주상욱은 "남자친구에 대한 예의가 아닌데"라며 오해하지 말아달라는 당부를 남겨 더욱 주위를 폭소케 했다.

성유리의 연인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이후 프로 골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족집게 레슨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골프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커플 언급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결혼 안하나?" "주상욱 성유리에 마음 남았나?" "성유리 안성현 완전 비주얼 커플" "성유리, 골프선수 안성현이랑 만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