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 "뿌듯하다"

입력 : 2014-11-25 23:54:52 수정 : 2014-11-25 23:5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주상욱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를 언급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주상욱이 출연해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이 "성유리에게 미련이 남은 게 아니냐"는 질문에 "성유리에게 이성으로서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2년 전에 고백했을 것"이라면서도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않나"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하지만 주상욱은 "성유리가 좋은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진심어린 속내를 털어놨고, 이에 김제동은 "지금 횡설수설 하는건 아시죠?"라며 지적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 성유리 남자친구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으며 올해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돼 코치직을 역임 중이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남다르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설마", "성유리 안성현 열애, 주상욱 완전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