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예빈, 대단한 몸매 ‘숨길수 없는 볼륨감'

입력 : 2014-11-26 16:16:18 수정 : 2014-11-26 16:16: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 강예빈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강예빈의 SNS( twitter.com/hhjj0120)에는 “광고촬영중입니다 오랜만에 하는일이라 셀레이네요”라며 스튜디오에서 촬영 중인 강예빈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빈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민소매에 타이트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광고 사진이 아닌 보정이 되지 않은 무보정 현장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탄탄한 몸매와 물오른 미모가 돋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건강한 매력에 푹 빠질 거 같다” “이게 무보정이라고? 믿을 수 없다” “강예빈 같은 건강미는 타고 나야 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광고를 담당한 스타코리아에이전시 관계자는 강예빈씨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신뢰와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해당 병원브랜드에 잘 맞았고 1차 티져 광고가 나간 후 반응이 좋다고 한다.

또한 강예빈은 촬영 현장에서 늦게까지 이어진 스케줄에도 늘 웃으며 스태프 한명 한명을 챙겼고, 촬영할 때는 진지한 모습으로 따로 요청을 하지 않아도 콘셉트 맞는 표정과 포즈가 나와 역시 프로는 다르다는 찬사을 받았다.

한편, 강예빈은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중화권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중국 진출에 대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한다. 현재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신중을 기하여 검토 중이라고 전해졌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