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양상국 천이슬 결별' 예쁜 사랑 키워나가겠다 다짐했건만…

입력 : 2014-11-29 03:04:08 수정 : 2014-11-29 03:04: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때 남성 팬들에게 선망의 대상으로 거론되던 개그맨 양상국이 연인 천이슬과 끝내 결별했다.

지난 28일 천이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천이슬과 양상국이 결별했다"라며 "최근 서로 바빠져서 자주 만나지 못해 관계가 소원해졌다. 자연스럽게 결별했고 현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양상국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양상국과 천이슬이 두 달 전 서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이슬과 양상국은 지난해 10월 연인으로 발전했고, 한달 뒤인 11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당시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에서 얼굴을 내비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천이슬과 양상국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겠다고 다짐해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이들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실제로 예쁜 사랑을 키워 나갔다. 특히 양상국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보였던 유쾌한 모습과는 다르게 묵묵한 편임이 알려져 더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힘내세요" "양상국 천이슬 결별, 안타깝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두 사람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