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민정 4월 출산… 미래 자녀는 어떤 모습일까?

입력 : 2015-01-19 23:56:35 수정 : 2015-01-20 10:02: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가상 2세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이민정 이병헌 부부의 얼굴을 합성해 가상 2세의 모습을 내놨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가상 2세는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19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 중에 있다”면서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시기를 고민할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이민정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민정 4월 출산에 누리꾼들은 “이민정 4월 출산, 축하” “이민정 4월 출산, 시기가 좀 그렇지”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