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용감한 가족' 설현 "박명수가 때렸다? 가볍게 핀잔하듯 건드린 것인데.."

입력 : 2015-01-25 00:19:03 수정 : 2015-01-25 00:19: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용감한 가족' 설현 "박명수가 때렸다? 가볍게 핀잔하듯 건드린 것인데.."

설현이 박명수에 맞는 것처럼 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예고편이 논란이 되자 제작진들이 해명을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예고편에서는 걸그룹 AOA 설현이 배우 이문식이 어렵게 구해 온 달걀을 실수로 떨어트리면서, 옆에 있던 개그맨 박명수가 설현의 머리를 밀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보이그룹 씨엔블루 민혁이 방 안으로 들어가 울고 있는 설현을 달래주는 모습도 공개돼 논란이 더욱 더 불거졌다.

이날 예고편 방송 후 일부 시청자들은 '용감한 가족'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박명수의 태도가 보기 불편했다고 지적했다. 논란이 커지자 제작진은 한 매체를 통해 "촬영 당시 제대로 된 식사를 못 해 출연자 전원이 예민해 있는 상태였다"며 "이런 상황에서 설현이 실수로 달걀을 깨트리자 박명수가 핀잔하듯 머리를 살짝 건드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때린 것도 아니고 외삼촌 역할이었던 박명수가 자연스럽게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이다. 시청자들의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설현의 소속사 측도 "예능 프로그램이고 예고편이다 보니까 오해를 산 부분이 있다"며 "본방송이 나가면 자연스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다. 진짜 문제가 될 만한 상황이었다면 추후 이야기가 나왔겠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용감한 가족' 설현 "박명수가 때렸다? 가볍게 핀잔하듯 건드린 것인데.." '용감한 가족' 설현 "박명수가 때렸다? 가볍게 핀잔하듯 건드린 것인데.." '용감한 가족' 설현 "박명수가 때렸다? 가볍게 핀잔하듯 건드린 것인데.."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