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밝힌 홍진호 여자친구 없는 이유?

입력 : 2015-01-31 23:57:09 수정 : 2015-01-31 23:5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 혼자 산다’에서 레이디제인이 홍진호가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레이디제인, 심형탁, 전현무가 홍진호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호는 최근 새 보금자리로 이사한 바, 출연진들과 다정하게 이야기꽃을 피워냈다. 레이디 제인은 “홍진호가 매일 집에서 게임을 한다”면서 “게임 두 개는 기본에 모바일까지 합해 동시에 게임 3개를 한다”고 전했다.

또 레이디제인은 “게임에 열중해 여자친구가 생길 기회가 없다”고 덧붙였고, “홍진호가 맨 날 거지같이 하고 나온다”면서 “옷에 보푸라기가 잔뜩 일어나 있다”고 그의 일상 모습을 밝혔다.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발언에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둘이 친한가”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집에서 봤나?”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부럽다 홍진호” “‘나 혼자 산다’ 레이디제인, 잡지 나온 것 웃겼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