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식사하셨어요’ 신은경 “일반인과 교제” 깜짝 공개

입력 : 2015-07-10 10:08:19 수정 : 2015-07-10 10:08: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신은경이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신은경이 깜짝 고백으로 MC 이영자, 임지호를 비롯한 전 스태프들에게 기립박수와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신은경은 최근 마음을 터놓고 의지할 사람을 만나 핑크빛 열애를 이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은경은 조심스럽게 열애 사실을 밝히며 그 어느 때보다 안정되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신은경은 마냥 행복해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열애설 공개 후 사람들의 반응에 두려움이 앞서기 때문. 그녀가 최근 가장 많이 들었던 생각이 ‘내가 사랑을 받아도 될까?’라는 반문이었다고 한다. 이에 이영자와 임지호는 “이제는 아무 걱정하지 말고 행복하면 된다”라고 전하며, 최고의 찬사로 그녀의 앞날을 축복해줬다.

신은경은 현재 만나는 사람이 일반인이라 더 조심스럽다며 “내가 그분에게 마음을 열기까지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런 나를 믿고 기다려 준 사람”이라고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신은경의 용기 있는 고백을 들은 현장의 모든 사람은 곧 그녀에게 박수로 응원을 보냈고, 많은 사람들의 격려에 감동한 신은경은 펑펑 눈물을 흘렸다.

신은경의 러브스토리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2일 오전 8시 20분 방송 된다.

김원희 기자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