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디오스타' 양세형, 이국주와 키스 후 "똥 밟았네" 폭소

입력 : 2016-02-04 09:16:00 수정 : 2016-02-04 09:5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양세형의 과거 방송 모습. 사진=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양세형, 이국주와 키스 후 "똥 밟았네" 폭소

개그맨 양세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개그우먼 이국주와 뽀뽀를 한 사실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택시'에서 이국주는 "요즘 결혼하고 싶은 개그맨이 있다. 바로 양세형"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아직 진지한 건 아니다. 양세형한테 '우리 데이트는 언제 하냐'고 말해봤는데 꺼지라고 했다"라고 덧붙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MC들은 이국주와 양세형을 만나게 했고 양세형과 함께 앉아있던 이국주는 양세형을 향해 기습적으로 뽀뽀를 했다.

이후 양세형은 사색이 된 얼굴로 "진짜 똥 밟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세형은 3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박나래의 비밀을 폭로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chasoo@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