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촬영장에 제대로 한턱 쐈다

입력 : 2016-02-11 10:00:39 수정 : 2016-02-11 10:00: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재원 기자] 배우 정지훈이 설 연휴에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팀을 위해 제대로 한 턱 쐈다.

정지훈은 오는 24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40대 백화점 만년 과장에서 30대 엘리트 점장으로 되살아난 이해준 역과 냉철한 재벌 2세 이해준 역을 맡아, 1인 2역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지훈은 파격적인 코믹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 호기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한창 ‘돌아와요 아저씨’ 촬영 중인 정지훈이 현장에 선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정지훈이 지난 9일 설 연휴도 반납한 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정성스런 점심 식사를 준비했다.

정지훈은 ‘돌아와요 아저씨’팀의 원기회복을 위해 영양 가득한 보양식 150인분을 마련했다. 이 날 정지훈과 이민정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오전부터 촬영에 돌입했던 상황. 점심시간이 되자 정지훈이 미리 준비한 만찬들이 본격적으로 세팅돼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기를 녹여줄 뜨끈한 삼계탕을 비롯해 갈비, 잡채, 전, 떡, 과일 등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다양하게 나와 촬영장에 환호성이 가득하게 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 이후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로 오는 2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