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리스틴, 데뷔곡은 'WEE WOO'… "앰뷸런스 소리 비유한 곡"

입력 : 2017-03-13 09:58:30 수정 : 2017-03-13 09:58: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톡톡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앨범 커버 이미지 및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1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의 커버 이미지는 물론 타이틀곡명을 공개하며 데뷔 임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프리스틴은 지난 9일과 10일 자정 공개된 멤버 개인 별 콘셉트 이미지 속에서와 같은 의상을 입고 나와 멤버 전체가 한 곳에 모여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10인 10색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하지만 하나로 모였을 때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인 프리스틴의 모습에 이미지 공개 직후 열렬한 반응이 나타났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명 ‘WEE WOO’ 또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프리스틴이 처음 선보이는 정식 데뷔 앨범 속 타이틀곡이기에 어떤 콘셉트의 곡일지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미지 공개 전 지난 12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타이틀곡명을 직접 선공개한 프리스틴 멤버들은 “타이틀곡은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떨리는 마음을 ‘WEE WOO’라는 앰뷸런스 소리에 비유한 곡입니다.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고 설명해 음악팬들의 더욱 큰 기대감을 모았다.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HI! PRISTIN’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Power&Pretty’,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한편 오는 3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은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