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쌈 마이웨이’박서준, 김지원 뛰어 넘는 여사친은?...씨스타 효린

입력 : 2017-04-20 15:53:55 수정 : 2017-04-20 15:5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쌈 마이웨이’에서 김지원의 남사친으로 나오는 박서준의 실제 여사친은 누구일까.

20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박서준 김지원 커플 스틸컷이 공개됐다.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과 김지원은 각각 의리로 똘똘 뭉친 세상 최고의 남사친 고동만 역과 그의 여사친 최애라 역을 맡았다.

덩달아 박서준과 김지원의 실제 친구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박서준은 씨스타 효린을 실제 여사친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박서준은 지난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씨스타 효린이 실제 여사친이라고 말하며 “씨스타를 군대에 있을 때 TV에서 처음 봤는데 이렇게 친해질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박서준은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에 대해서는 “트와이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음달 중 방송 예정인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