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핫트렌드쇼' 박은지, 공감진행으로 호평 일색

입력 : 2017-04-20 21:05:45 수정 : 2017-04-20 21:05: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공감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현대 홈쇼핑의 ‘핫 트렌드 쇼’는 박은지가 진행을 맡아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앞서 박은지는 의상학을 전공하며 쌓은 안목과 함께 패션 트렌드에 본인만의 분명한 쇼핑 철학을 더해 패션 부문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쳐왔다. 또한 메이크업부터 의상 코디까지 자신의 노하우를 영상 및 사진 등으로 공개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바 있어 박은지의 ‘핫 트렌드 쇼’는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만난 박은지는 패션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자신의 경험을 녹여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전달했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궁금할 법한 이야기들을 자연스럽게 풀어나갔고 진실한 조언과 경험이 더해져 프로그램의 보는 재미 역시 높였다.

이에 기상캐스터 및 패션뷰티 TV프로그램 등 MC로 활약하며 쌓은 진행 실력이 제대로 빛을 발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매끄러운 진행으로 첫 방송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매진까지 이끌어낸 것.

한편 박은지가 출연하는 ‘핫 트렌드 쇼’는 국내외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형식의 신규 고정 프로그램이다. 캐주얼웨어, 골프웨어, 풋웨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5분 방송.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