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모방' 오상진, 장인어른과 카바레 방문…비주얼 케미 '뿜뿜'

입력 : 2017-05-28 14:06:10 수정 : 2017-05-28 14:06: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장인어른과 카바레를 방문해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상진은 28일 첫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을 통해 장인어른을 최초 공개한다. 최근 김소영 아나운서와 결혼한 오상진은 장인어른과 함께 실버아이TV의 ‘스타쇼 리듬댄스’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했다.

오상진의 장인어른은 185cm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두 사람이 그려낼 비주얼 케미에도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카바레 입구에 붙은 화려한 포스터에 흠칫하며 눈앞에 닥친 상황을 부정했고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조차 주저했다. 당황한 오상진은 계속 제작진에게 “여기 가는 거 진짜 맞아요?”라고 질문하며 당혹감울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슬리피 부자와 함께 최근 어르신들의 인기 취미 중 하나인 리듬댄스를 배우고 경연을 할 예정이다. 이에 오상진이 평소에도 어색하고 어려운 사이인 장인어른과 리듬댄스를 통해 친해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상진이 장인어른과 리듬댄스를 배워야 하는 방송 최대의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모두를 사로잡은 리듬댄스의 실체와 그 매력은 28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MBC ‘세모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