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신곡] '사랑꾼' 이석훈의 감미로운 고백송 'She'

입력 : 2017-06-15 11:58:00 수정 : 2017-06-15 11:21: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참 감미롭다. 따스한 바람이 옷깃을 스치듯, 부드러운 멜로디와 이석훈의 달콤한 목소리가 귓가를 부드럽게 감싼다. 듣고 또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을 만큼, 귓속을 꽉 채우는 풍부한 사운드가 더해져 자연스럽게 ‘무한반복’을 불러 일으켰다.

이석훈이 15일 정오 새 미니앨범 ‘유&유어스(you&yours)’를 전 음원사이트를 공개했다. 4년 5개월 만에 솔로앨범을 발표한 이석훈은 타이틀곡 ‘She’를 통해 감미로운 사랑꾼으로 변신했다.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곡으로, 이석훈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이 또 한 번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여전히 처음과 같은 눈빛으로 ‘너’를 바라보고, 여전히 떨리는 마음으로 ‘너’에게 말하고, 여전히 ‘나’의 세상에는 ‘너’뿐이라는 내용을 노랫말과 멜로디에 담아냈다.

이석훈은 감성적인 노랫말처럼, 그에 맞는 멜로디와 보이스로 ‘She’를 꽉 채웠다. 도입부는 감미롭게, 후렴구는 부드럽게 고음을 선사하며 전매특허 로맨틱 보이스를 과시했고, 풍부한 악기 구성을 통해 듣는 즉시 송이 뻥 뚫리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또 노랫말의 느낌을 그대로 목소리에 담은 것처럼, 이석훈만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유독 돋보였다. 함께 공개되는 ‘She’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남자의 시선에서 느껴지는 달콤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행복한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나의 욕심으로 누군가가 느꼈을 사랑의 부담감에 대해 노래한 ‘욕심’, 매일 아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는 설레는 상상을 담은 ‘여행’,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을 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 ‘내게 머물러요’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그중 이석훈은 ‘내게 머물러요’를 제외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 앨범 전반적으로 세심하게 신경 쓰고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높였다.

4년 5개월 만에 감성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이석훈. 그가 선사하는 6월의 세레나데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15일 정오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