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쥬가 돌아온다… 신곡 7월중 발표 예정

입력 : 2017-07-11 16:14:46 수정 : 2017-07-11 16:14: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90년대 독보적인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혼성듀오 비쥬의 주민이 돌아온다.

비쥬 소속사 측은 11일 “‘1탄; 여름’과 ‘2탄; 가을’로 연인들을 위한 러브송을 준비했으며 비쥬의 제2의 전성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수많은 연인들에게 러브송으로 사랑을 받았던 ‘누구보다 널 사랑해’의 주인공이자 데뷔 첫 앨범에서 ‘Love Love’란 클래식 미디움 팝곡으로 1위를 했던 비쥬가 오랜 공백을 깨고 새로운 신곡으로 대중들의 곁으로 온다.

타이틀 제목은 ‘summer night’으로 감미롭고 시원한 여름송이다. 당연히 연인들을 위한 비쥬 특유의 러브송이다. 비쥬의 프로듀서 주민과 평소 친분이 돈독한 기타의 레전드 함춘호의 참여로 완성도를 더욱 높혔으며, 여성 보컬 퓨처링으로는 young(영)이라는 신예가 참여한다.

90년대 보고싶은 스타를 소환했던 ‘슈가맨’에서 보고싶은 스타로 꼽혔던 비쥬. 당시 비쥬의 사정으로 출연은 이루어지지 못했으나 이제 비쥬가 스스로 돌아온 것.

현재 비쥬 음반은 막바지 작업중이며 7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