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시카의 데뷔 10주년,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

입력 : 2017-08-04 16:51:24 수정 : 2017-08-04 16:51: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가 오늘(4일) 오후 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Storm’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폭죽과 케이크, 꼬깔 모자 등 다양한 소품들 사이로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시카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신곡 일부분이 흘러나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ummer Storm’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 ‘SIGNAL’, 악동뮤지션 ‘RE-BYE’ 등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나이브 프로덕션의 김영조, 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았으며, 제시카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포근한 느낌의 색감의 영상미를 고스란히 담아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로 녹여낸 제시카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오늘 세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와 팬 여러분들께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