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한류돌’ SF9, 일본서 첫 단독콘서트 '팡파레'

입력 : 2017-08-06 10:20:34 수정 : 2017-08-06 10:20: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SF9이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SF9은 지난 2일 일본 오사카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4일 도쿄 토요스 PIT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F9 1st Concert in Japan “Fanfar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지난 6월 일본 데뷔 이후 약 2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로, 5000여 명의 현지 팬들이 SF9의 첫 콘서트를 반겼다.

SF9은 일본 데뷔 싱글인 ‘부르릉’을 시작으로 '팡파레’ ‘K.O.(케이오)’ ‘여전히 예뻐’, 최근 발매한 싱글 2집 타이틀 곡 ‘쉽다’ 일본어 버전까지 알찬 세트리스트로 첫 콘서트를 가득 채웠다. SF9은 일본어 통역을 거치지 않고 뛰어난 일본어 실력으로 직접 콘서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현지 유명 개그맨인 나가노의 개그를 선보이는 등 SF9만의 센스를 십분 발휘해 콘서트 장을 뜨겁게 달궜다.

SF9은 이 외에도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유닛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운과 재윤은 그린의 ‘기적’, 인성은 히라이켄의 ‘눈을 감고서’, 영빈, 다원, 주호, 휘영은 아라시의 ‘러브 소 스위트’, 태양과 찬희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등 각자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SF9은 콘서트 세트리스트 총 22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팬들과의 뜨거운 호흡으로 첫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한편 SF9은 일본 데뷔 싱글 '팡파레’, 두 번째 싱글 ‘쉽다’로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에서 두 번 연속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꾸준히 한류돌 입지를 굳히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