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듀2' 레인즈, '병원선' OST 첫 주자… 메인 타이틀곡 부른다

입력 : 2017-08-28 11:00:08 수정 : 2017-08-28 11:0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그룹 ‘레인즈(RAINZ)’가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각 소속사 연합체 프로젝트 레인즈는 28일 “레인즈가 정식 데뷔에 앞서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OST로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레인즈는 ‘비가 오는 날에 만난다’는 일곱 명의 멤버들에게 팬들이 지어준 이름이다. 이에 멤버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까지 담아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이란 의미로 탄생했다. 이들은 오는 10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OST ‘렛잇고 렛잇비(Let It Go Let It Be)’는 데뷔 전 처음으로 김성리를 비롯해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일곱 멤버의 목소리가 한 곳에 담겨 그 의미가 남다르다. ‘병원선’의 메인 테마곡인 만큼 첫 방송에 발맞춰 극의 활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라마 ‘병원선’은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배를 타고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하지원, 강민혁, 이서원 등이 출연한다.

레인즈가 부른 ‘병원선’ OST ‘렛잇고 렛잇비(Let It Go Let It Be)’는 오는 30일 정오 공개되며, 드라마 ‘병원선’은 같은 날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