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자친구 은하, ‘사랑 ing’으로 ‘사랑의 온도’ OST 주자 합류

입력 : 2017-10-02 17:21:10 수정 : 2017-10-02 17:21: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은하가 SBS ‘사랑의 온도’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여자친구 은하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2 ‘사랑 ing’를 공개했다.

‘사랑 ing’는 신나는 맘보 리듬을 기반으로 사랑스러운 코러스와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 상큼한 벨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설렘과 수줍음을 담았다.

최근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로 올여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여자친구의 은하는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와 상큼한 이미지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사랑의 온도’는 로코 퀸 서현진과 차세대 한류스타 양세종의 감성충만 가을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오준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화랑’ ‘주군의 태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대박’ 등 장르 불문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사랑의 온도’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장르곡으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