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믹스나인 보석' KQ연습생 김홍중, 오디션곡 직접 작사-작곡-편곡

입력 : 2017-11-16 15:31:40 수정 : 2017-11-16 15:31: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지난 13일 KQ엔테터엔먼트의 김홍중,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연습생은 ‘믹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기획사 투어에서 합격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김홍중은 “바늘 하나는 잘 꿰었으니까 앞으로 더 잘해서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송민기는 “프로답고 잘할 수 있게 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우영은 “보완을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 것이고 더 발전할 수 있게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최종호는 “제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 보여드릴 겁니다. 9명 안에 들 겁니다. 그게 저에 대한 각오입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KQ엔터테인먼트의 네 연습생들은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 기획사 투어에서 연이은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많은 연습생들을 긴장하게 했던 양현석을 미소 짓게 하며 오디션에 합격해 연습생 버스에 올랐다.

특히 타소속사의 연습생들도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오디션 현장을 모니터 하면서 완벽한 칼군무에 “많이 뽑히시겠다. 잠이 다 깼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네이버 브이앱 믹스나인 채널을 통해서 오디션 전 셀프캠을 공개해 연습생들의 패기와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김홍중 연습생은 오디션 때 단체곡으로 선보인 ‘MAKER’를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는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K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습생들은 눈앞의 ‘믹스나인’뿐만 아니라 진짜 데뷔를 위해서 더욱 치열하게 경쟁하고 연습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회사 내에서도 연습생 친구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크다”라고 귀띔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가 전국 70여 기획사의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하여 새로운 ‘K팝 대표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성별 구분 없이 하루에 9명까지 투표 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