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걸 반하나,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 귀요미 소녀들

입력 : 2018-03-31 10:19:45 수정 : 2018-03-31 10:1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의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31일 자정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_'바나나 알러지 원숭이(Banana allergy monkey)' MV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오마이걸 반하나(OH MY GIRL BANHANA)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의 뮤비 티저를 공개되며 역대급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비 티저 영상속에서 오마이걸 반하나 멤버들은 게임기 속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소녀들로 변신. 오마이걸 특유의 소녀적인 감성과 함께 8비트 레트로 멜로디에 맞추어 마치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하여 한 편의 다이나믹한 게임 스토리가 펼쳐지는 듯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일렉 하우스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서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가 바나나 우유를 알게 되면서 행복을 찾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쇼케이스는 4월 3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컬쳐 프로젝트 'Lstage 3탄 오마이걸 반하나 쇼케이스'를 통해 방송. 아티스트와 홈쇼핑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 반하나의 첫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는 오는 4월 2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