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맨틱하고 화사하게”…올 봄, 황치열이 온다

입력 : 2018-04-12 09:41:40 수정 : 2018-04-12 09:5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24일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로 컴백하는 황치열의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치열은 여심을 자극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캐주얼한 재킷, 파스텔톤 니트로 말끔한 남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따뜻한 눈빛을 발산하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또한, 봄과 어울리는 컬러풀한 색감이 더해지며 봄 남자로 변신한 황치열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한층 돋보인다.

황치열은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하고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을 음악으로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