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와이스, 멜로디X안무 완벽 조화 "히트행진 한번 더"

입력 : 2018-07-06 10:18:26 수정 : 2018-07-06 10:18: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음원과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MV 티저를 선보였다.

지난 2일 마치 섬에 표류하게 된 트와이스를 연상시켰던 영상에 이은 또 다른 MV 티저로 이번에는 특히 흥겹고 경쾌한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음원 일부와 순백의 의상을 입은 트와이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듬뿍 담긴 안무 일부가 소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와이스는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오키나와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바다를 헤엄치는 동작을 연상시키는 안무 등을 노래와 함께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재기 발랄하고 통통 튀는 안무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9연속 인기행진'을 기대하게 한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이를 앞두고 '파티걸' '서머걸' 콘셉트의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 트랙 리스트, MV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 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는데 이들이 트와이스의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한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