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양정아 결혼 소식이 화제다.

양정아는 지난 20일 결혼식 전 기자간담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국민 노처녀 딱지를 떼게 됐다. 박소현과 예지원에게 미안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양정하는 결혼 하게 된 남편에 대해 “예비 신랑에게 정말 고맙다”며 “늦게 결혼하는 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또 양정아는 “결혼이 늦은 만큼 아이는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빨리 갖고 싶다”며 “신혼여행은 호주로 가기로 했다. 신랑이 호주에서 1년 반 동안 생활을 해서 20일 동안 다녀오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양정아의 남편이 될 3살 연하의 남성은 지난 8월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계속한 한 사업가다.양정아 결혼을 다짐하게 된 배경에 연하 같지 않은 듬직함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양정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지난 1992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 MBC '종합병원', '진실', SBS '왕과 나', KBS 2TV '엄마가 뿔났다', '결혼 못하는 남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하 ㄴ바 있다.

양정아 결혼에 누리꾼들은 “양정아 결혼, 축하한다” “양정아 결혼, 예쁘다” “양정아 결혼 박소현 예지원 배아프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