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11-20 03:05:00, 수정 2018-11-19 13:38:57

    골프존, 미래 성장동력 창출 위한 축제의 장…‘2018 퓨처컵’ 개최

    •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한 해 동안의 연구성과 발표회인 ‘2018 퓨처컵(Future Cup)’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통해 더욱 발전된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본 행사는 우수한 결과에만 포상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간 칭찬과 격려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 ‘우수상’ 외 ‘고생상’, ‘응원상’을 시상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린 ‘골프존 2018 퓨처컵'에서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와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16일 진행된 행사에서는 최종적으로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 프로젝트를 포함 총 10개의 프로젝트가 발표됐다.

       

      발표회 결과 △우수상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PM김희정) △고생상 ‘Floating Image Display‘(PM 이원욱), △응원상 ‘샤프트 휨 검출’ (PM 김동민) 프로젝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밖에 ‘퓨처 토크(Future Talk)’라는 별도 세션으로 외부 전문가 강연을 마련해 미래 스크린융복합산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프로젝트 성과물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시연 부스를 마련해 직원 간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골프존 장철호 개발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연구개발에 매진한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더욱 고취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연구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 발전시키고 직원 간 격려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본 행사를 지속 발전시켰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7년 시작된 골프존 퓨처컵은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행사에서 발표된 '볼꼬리 GP상품'의 경우, 17년 12월 출시 이후 신규 GP 매출액의 약 44% 증가를 이끄는 쾌거를 거뒀다. 또 작년 발표된 골프존 앱(App)의 경우,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은 물론 올해까지 이어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며 임직원들 및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