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종훈, 에스드림이엔티에 새 둥지… 연기·예능 활동 박차

입력 : 2019-01-22 11:31:36 수정 : 2019-01-22 11:31: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최종훈이 에스드림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에스드림이엔티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최종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는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종훈은 다양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밝고 편안하며 훈훈한 표정, 제대 후 최병장의 익살스러운 표정,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등 매력을 선보였다. 

 

최종훈은 군생활을 다룬 인기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말년병장 역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통해 ‘푸른거탑 제로’, ‘푸른거탑 리턴즈’, ‘황금거탑’ 등 이어진 시리즈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하여 ‘최병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 SBS ‘떳다!패밀리’, 웹드라마 ‘아는 사람’, ‘수사관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에스드림이엔티 이장식 대표는 “천의 얼굴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최종훈씨와의 계약이 기쁘다"면서, 그간의 공백기를 통해 더욱 다양한 매력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드라마뿐 아니라, 각종 예능 및 다양한 방송을 통해 더욱 자주 인사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종훈과 계약을 체결한 에스드림이엔티에는 김미려, 조향기, 지연수, 정성윤, 김수현, 김남희, 전민경 등이 소속되어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