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2-01 22:59:29, 수정 2019-02-01 22:59:29

    렛츠락, 이제 봄에도 만난다… ‘렛츠스프링 페스티벌’ 4월 개최

    •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렛츠락 페스티벌이 새로운 봄 페스티벌을 런칭한다.

       

      렛츠락 페스티벌 측은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다가오는 봄 4월 27일~28일 양일간 고양 아람누리에서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렛츠락 페스티벌은 개최 공지 글을 통해 “12회를 넘기며 그동안 차곡히 쌓아온 노하우와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준 관객분들이 있었기에 조심스럽게 봄에도 여러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며 새로운 봄 페스티벌을 시작하는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관계자는 “렛츠락를 대표하는 두 스테이지 ‘PEACE’와 ‘LOVE’의 이름과 성격을 그대로 이어가지만 소규모의 공간에서 내실 있는 국내 아티스트 라인업을 구성해 좀 더 집중력 높은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단일 무대로는 자주 볼 순 없었던 아티스트들이 렛츠스프링 페스티벌만을 위한 공연을 편성할 것”이라고 덧붙이며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차별화를 둔 관객과 아티스트와의 소통에 집중한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라고 전해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렛츠스프링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기존 렛츠락 페스티벌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07년 시작한 렛츠락 페스티벌은 대표적인 가을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으며, 막강한 라인업과 안정적인 운영을 선보여 페스티벌 매니아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국내 뮤직페스티벌 중 오직 국내 아티스트 출연진으로만 열리는 유일한 페스티벌로 국내 밴드 활성화와 신인 밴드들의 인큐베이터 역할까지 해오며 가을 락 페스티벌의 최강자로 꼽히고 있다.

       

      오는 4월 27일~28일 양일간 일산 고양 아람누리에서 첫선을 보이는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은 오는 2월 26일 오픈되며, 3월 8일 1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렛츠락 페스티벌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