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9-05-03 03:00:00, 수정 2019-05-02 17:52:36

    "떠나자, 뷰캉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올해 차별화 포인트는?

    •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NO.1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3회를 맞는 이번 행사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겟잇뷰티콘’은 온스타일의 대표 콘텐츠인 ‘겟잇뷰티’가 ‘컨벤션’으로 확장되면서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1, 2회를 통틀어 총 7만 명의 관객을 모객하며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했다.

       

      ◆연휴기간 펼쳐지는 도심에서 펼쳐지는 ‘뷰캉스’ (뷰티 + 바캉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일명 ‘뷰캉스’를 콘셉트로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뷰티풀(BEAUTYPOOL) 존에서 제품 튜토리얼, 언박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릴렉스 존에서는 즐거운 테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관객들과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총출동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차별화 포인트는 바로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 한다는 것. 회사원A, 윤쨔미, 헤이즐, 로즈하, 킴닥스, 곽토리, 다샤킴 등 내로라 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하게 된 것.

       

      'DIA 뷰티 라운지'에서는 뷰덕(뷰티 덕후)들의 취향 저격, 뷰캉스를 대비하는 콘텐츠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먼저 3일 백지수 에디터와 박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MINI 신상임당이 펼쳐진다. 4일에는 곽토리의 뷰캉스 메이크업, 헤이즐의 스타일숍, 박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라벨 튜토리얼, 회사원A의 뷰티메트리 그녀가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키썸의 겟잇뷰티콘X지니뮤직 무대가 즐거움을 더할 전망. 5일(일)에는 킴닥스의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유튜버 꿀팁, 로즈하의 인생셀카 TMI, 윤쨔미의 하드캐리 뷰티 오락쇼가 재미있고 쉽게 뷰티 정보를 알려준다.

       

      'DIA 뷰티 부스'에서는 3일간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애독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는다. 3일 쏭냥의 연애·결혼 Q&A 타임 및 아이 메이크업 시연, 다샤킴의 Q&A 타임, 킴닥스의 셀카타임, 조수잔의 Q&A 및 노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4일에는 헤이즐의 헤이즐랜드 포토타임, 곽토리의 부둥부둥 셀카회, 샨토끼의 파우치 메이커가 진행된다. 5일에는 로즈하의 로즈마리 셀카타임, 윤쨔미의 쨤쨤쨤 포토타임, 이수진과 제나리의 토크쇼 및 벨리댄스 공연이 펼쳐진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대거 참여에 관객들의 관심도 증폭하고 있다. 1, 2회에 보여줬던 관객들의 관심이 더 증폭되며 3회를 맞는 이번 행사의 디지털 조회수가 800만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

       

      ◆초보 체험자들에겐 부담 없는 체험의 기회를, ‘뷰덕’들에겐 체험 만족도 최고조를

       

      이번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는 많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행사 프로그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들을 제시했다.

       

      먼저, 티켓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췄다. 1일권의 가격은 기존 33,000원에서 3,300원으로 낮아졌으며, 사전 및 현장 등록 시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뷰덕(뷰티 덕후)’들에겐 더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대형브랜드 뿐만 아니라 SNS에서 핫한 니치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참여를 확정지은 브랜드는 총 220여 개에 달해 작년 대비 두 배 이상의 상승폭을 나타내기도 했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관계자는 “뷰티 업계에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DIA BEAUTY 크리에이터들의 대거 참여와 핫하고 다양한 브랜드 참여로 인해 지난 1, 2회보다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연휴기간 동안 도심에서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