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정지역 강원 고성 파인리즈리조트

입력 : 2020-06-30 10:57:58 수정 : 2020-06-30 10:57: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빛에 기온이 점점 올라가니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다. 이런 더위 속에도 파인리즈에는 금방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드넓은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고 곧게 뻗은 소나무 숲에서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2004년 11월 기공식 이후 파인리즈리조트는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연속 수상, 친환경 골프장 및 베스트 코스 6회 연속 선정, 소비자 만족 10대골프장 3회 연속 선정,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홀TOP10 수상, 한국의 흥미로운 테마 홀 TOP10,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 3년 연속 선정 등 출범 이후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 리조트가 되었다.

 

파인리즈의 27홀 코스에는 다른 곳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 파인, 리즈, 레이크 27홀에 포설된 4만톤의 맥반석은 잔디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곳곳에 위치한 대형 폰드에도 맥반석과 함께 자갈과 숯 등으로 기반공사를 실시해 자체 정화기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해변을 연상시키는 세계 최장인 1.1㎞의 비치벙커와 630m 파 5홀을 둘러싼 800m 인공 호수의 환상적인 조화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인리즈만의 특별함이며 다양한 벙커와 폰드는 탁월한 경관과 함께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가능케 해 준다.

 

또한 국내 최초로 코스 내 세워진 168실 친환경 골프 빌리지는 자연과 하나 되어 제대로 쉴 수 있는 휴식처로 설계 시공된 완벽한 공간이라고 자부한다. 800m의 대형 폰드 옆으로 들어선 빌라콘도는 호수와 설악의 배경이 코스와 어우러져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킨다.

 

파인리즈리조트는 골프를 치기 위한 장소가 아니라 자연과 더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에 1.1㎞에 달하는 비치벙커와 각종 야생화 단지가 형성된 레이크 코스는 마치 정원인 듯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고요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또 아젤리아 스파가 오픈하면서 파인리즈는 명실공히 종합휴양리조트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게 되었다. 아젤리아 스파는 파인리즈에서 직접 공급되는 자연이 선물한 40.9℃의 순수 미네랄 온천수가 사용된다. 동양의 철학과 자연, 서양 과학의 어우러짐을 테마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문화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이렇게 파인리즈리조트는 고객들의 휴식을 충족시키는 리조트로서 고객의 여가생활 뿐 아니라 삶의 질적 만족을 꾀하고 무엇보다 파인리즈리조트를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파인리즈를 한번이라도 이용했다는 자부심을 심어주고자 하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파인리즈에서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야외 바베큐장을 운영 중이다. 골프장 폰드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골퍼들의 모습이 보이는 공간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퍼팅그린과 동물농장이 있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준비되어있다. 먹이주기체험은 잉어, 양, 토끼 먹이가 준비되어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제공 파인리즈 리조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