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JYP 中 그룹’ 보이스토리, 언택트 공연 접속자 338만…전 회차대비 320% ‘껑충’

입력 : 2020-07-07 09:17:21 수정 : 2020-07-07 09:38: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두 번째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7월 4일 숏 클립 모바일 영상 플랫폼 텐센트 'WESEE'(위시)와 온라인 방송 사이트 텐센트 '치어뎬징'을 통해 진행된 두 번째 온라인 언택트 공연 'STAGE : On Air'(스테이지 : 온 에어)는 동시 접속자 수 338만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5월 16일 개최한 첫 회 공연 대비 약 320% 증가한 수치로, 보이스토리의 눈부신 성장세를 확연히 드러냈다.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팀의 야심찬 출발을 알린 첫 프로젝트 'REAL! 프로젝트'(리얼! 프로젝트) 곡인 'JUMP UP'(점프 업)을 편곡해, 책상과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GOT7(갓세븐) 잭슨의 솔로 앨범 'MIRROS'(미러스)에 수록된 'TITANIC'(타이타닉)을 재해석한 커버 무대까지 완벽 소화했다.

 

또한 디지털 미니앨범 'I=U=WE: 序'(I=U=WE: 서)에 수록된 노래 'Energy'(에너지)의 댄스 챌린지 영상 중 100개를 선정해, 대형 LED 화면에 동시에 띄워 함께 시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댄스 챌린지는 시작 12일 만인 지난 7월 6일 오후 기준 웨이보 해시태그 조회 수가 10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 무대를 함께 감상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은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보여준 보이스토리에게 아낌없는 관심을 쏟아냈고, 공연 관련 상품(MD)은 판매 시작 7분 만에 매진 행렬을 이뤄, 뜨거운 현지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보이스토리의 'STAGE : On Air'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제작협찬으로 진행돼, 언택트 시대 속 한중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보이스토리는 중국 아이돌 최초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 개최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매주 금요일 밤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을 통해 라디오 형식의 '두근두근 생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보이스토리는 지난 5월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부터 8주 연속 QQ뮤직 내 아티스트 채널 주간 랭킹에서 톱 10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지난달 1일 중국 어린이날을 맞이해 중국아동자선기금회와 함께 공익 송 'CHANGE'(체인지)를 발매하고, 해당 곡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모두 기부하겠다고 밝히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신성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