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When We Disco”…‘댄싱킹’ 박진영, 선미 손 잡고 12일 컴백

입력 : 2020-08-03 08:28:26 수정 : 2020-08-03 10:09: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박진영이 오는 12일 신곡을 발표 소식을 알리며 올 여름 가요계 접수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신곡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 (듀엣 위드 선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6시 공개될 ‘웬 위 디스코’는 JYP에서 원더걸스 및 솔로 여가수로 대성공을 거둔 박진영의 ‘애제자’ 선미가 듀엣으로 참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두 사람은 반짝이는 조명 아래 음악에 취한 듯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단 한 컷의 사진 만으로도 환상적인 호흡을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나눈 추억이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하게 만들었다. 곡이 완성됐을 무렵 마침 선미가 박진영과 함께 미국 활동을 하면서 즐겨듣던 음악을 그에게 보내며 추억 얘기를 꺼냈다고. 이에 박진영은 이 곡 가사 중 ‘너무 그리워 When we disco’라는 부분이 그들의 추억과 너무 잘 맞아떨어진다는 생각에 듀엣을 제안했다는 후문. 

 

신곡 ‘웬 위 디스코’는 복고를 재해석한 유로디스코 풍의 곡으로 레트로 감성에 모던함을 가미해 JYP 표 디스코로 재탄생시켰다.

 

박진영은 2015년 4월 선보인 ‘어머님이 누구니’로 화끈하고 파격적인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2019년 12월 발매한 ‘피버(FEVER)’로 히트 싱어송라이터이자 최고 댄수가수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이 기세를 몰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웬 위 디스코’로 올 여름 가요계에 디스코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