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우다사3’ 현우, 한달 수입 질문에 “대기업 연봉만큼…”

입력 : 2020-09-10 10:40:23 수정 : 2020-09-10 10:4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현우가 지주연의 가족과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9일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에서는 현우와 지주연이 가상 커플로 출연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우는 지주연의 할머니, 어머니 등 3대가 함께 사는 집에 정식 초대돼 진땀 나는 ‘예비 사위’ 검증을 치렀다. 90세의 지주연 할머니에게 큰 절로 인사를 올린 현우는 직접 만든 떡 케이크를 선물했다.

 

이어 할머니는 “배우활동 하기가 어려운데 한 달 수입은 어느 정도 되냐”고 현우의 수입에 대해 물었다. 이에 현우는 “일할 때는 많게는 대기업 연봉만큼은 번다”고 차분하게 답했다.

 

한편 MBN ‘우다사3’는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가 가상 커플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