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 테스형!”…나훈아가 부르짖던 ‘테스형’은 누구?

입력 : 2020-10-01 13:23:04 수정 : 2020-10-01 14:07: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가황’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이 심오하고 재밌는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나훈아는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신곡 ‘테스형!’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라는 고민을 철학자 소크라테스에게 묻는 식으로 표현했다. 가사에 대해서 “우린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며 살고 있다. 테스형 이게 세상이 이렇고 세월은 또 왜 저러냐고 물어봤더니 테스형도 모른다고 하더라. 세월은 너나 할 것 없이 어떻게 할 수 없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더불어 젊은 세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직후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에 ‘테스형!’ 뿐만 아니라 ‘사내’, ‘공’ 등 나훈아의 음악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 이튿날까지 화제성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기 위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로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연휴 첫날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가황'임을 입증했다.

 

한편 나훈아의 공연 준비 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스페셜'이 오는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