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핑크 정규 1집 발표 D-1…역대급 앨범 예고

입력 : 2020-10-01 15:17:17 수정 : 2020-10-01 15:27: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첫 정규앨범 발표 하루를 남기고 공개한 포스터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강렬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자의 개성과 함께 돋보인 이들의 표정은 독보적 아우라뿐만 아니라 서정적 분위기까지 뿜어내며 깊어진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 티저와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티저는 공개 하루도 되지 않아 유튜브에서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이다. 멤버 지수와 제니의 타이틀곡 작사·작곡 참여, 최정상급 래퍼 카디 비(Cardi B)의 피처링, 세계적 프로듀서 군단의 위용 등 기대 요소가 가득하다.

 

앞서 첫 정규앨범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장 이상으로 1차 집계됐다. K팝 걸그룹의 단일 음반 역대 최다 초동 기록은 물론 밀리언셀러 등극 여부가 관심사로 떠올랐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는 2일 공개,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블랙핑크 공식 블로그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장희진, 가을 감성 물씬 담긴 분위기
  • 유인나, 자신감 넘치는 포~즈
  •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